부평 부흥 오거리 스시앤 스시ANN 런치세트B 후기, 가성비 초밥집 추천


저는 부평 부흥 오거리 쪽에서 근무하고 있고, 제가 속해있는 부서는 저랑 같이 일하는 주임분 이렇게 딱 2명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같이 일하는 주임분이 결혼을 하셨고 휴가를 무려 9일 정도 써버리셔서, 지금 저 혼자 부서 일을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밥을 혼자 먹어야하는 상황이라서, 이번 기회에 점심마다 회사 근처 맛집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부평 부흥 오거리에 스시앤 스시ANN이라는 가성비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직접 찾아가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목차


⏩ 스시앤 스시ANN 위치
⏩ 스시앤 스시ANN 런치세트B 후기


 ⏩ 스시앤 스시ANN 위치


스시앤 스시ANN은 인천 부평구 부흥로365번길 7,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보통 초밥집의 경우, 삐까 뻔쩍한 건물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스시앤 스시ANN은 낡은 빌라같은 건물 그것도 2층에 있습니다.


거리뷰 샷
스시앤 위치

직접 찾아갈 때도, 골목길을 들어가야 있어서 생각보다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보통 맛집들이 따로 큰 홍보를 하지 않고 낡은 건물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들어가기 전 오히려 기대가 됬습니다.

막상 들어가니 밖에서 본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아늑해서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 스시앤 스시ANN 운영일: 월, 화, 금, 토, 일 (수, 목은 휴무)
👉 스시앤 스시ANN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오후 3시 ~ 오후 4시는 브레이크타임)


추가로 매주 수요일이랑 목요일은 휴무이고, 오후3시부터 오후4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는 점..!


 ⏩ 스시앤 스시ANN 런치B 세트 후기


스시앤은 초밥이 메인이고 그 외에 회덮밥이나 사케동 그리고 차슈덮밥도 팔고 있는데요.

식당에 있는 대부분의 분들이 모두 초밥을 먹고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스시앤을 찾아간 시간이 점심시간이었던 만큼 다들 점심에만 판매하는 런치세트를 드시고 계신 것 같았는데요.

스시앤 스시ANN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만 런치세트 2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런치세트 판매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30분
👉 런치세트 A: 초밥 9피스 + 튀김 + 식사(우동/모밀) => 11,000원
👉 런치세트 B: 초밥 11피스 + 튀김 + 식사(우동/모밀) => 13,000원

저는 이 중에서 런치세트 B를 먹었는데요.

초밥 세트
런치세트 B

처음에 나오는 런치세트B의 초밥 11피스는 위와 같습니다.


광어 초밥 2피스와 연어초밥 2피스 그리고 간장새우 초밥, 계란 초밥, 유부 초밥, 생새우 초밥, 오징어인지 문어인지 모르겠는 초밥 각 1피스..!

그리고 화룡 점정으로 소고기 초밥 2피스가 나오는데요.

초밥들은 진짜 다 모두 맛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소고기 초밥 2개가 특히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불맛이 살짝 나는게 진짜 일품!!


초밥을 다 먹어갈 때 쯤에 이제 튀김이 나옵니다.

새우튀김
런치세트 B 튀김

튀김은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으로, 튀김이 굉장히 바삭바삭하기는 했지만 그렇게 특색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맛있는 튀김이라는 정도?!

같이 나오는 튀김 소스가 굉장히 독특했는데, 달달하고 약간 새콤한 살짝 레몬이나 유자느낌이 나는게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입맛에 안 맞으시는 분들은 간장 찍어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튀김이랑 초밥까지 모두 나 먹으면 마무리로 식사 메뉴인 우동이나 모밀이 나오는데, 저는 우동을 선택해서 우동을 먹게 되었습니다.

런치세트 B 우동
런치세트B 우동

초밥이랑 튀김까지 먹어서 배가 꽤 찬 상태라서 그런지 몰라도, 우동은 그냥 매우 평범했습니다.

초밥이랑 튀김에 비해서 우동은 큰 임팩트가 없었다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냥 칼칼한 우동!


👉 댕꿀오소리의 한 줄평: 런치세트 한정 가격이 참 착한 초밥집, 초밥과 튀김은 Good이지만 우동은 SoSo.


부평 부흥 오거리 근처인데, 점심에 초밥을 먹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가성비 초밥집이라고 생각합니다.